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제품 출시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

9 14, 한국시간 9 15일 새벽2시 이벤트를 통해서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애플워치 사양 및 사전예약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각진 디자인이 될것 이라는 루머나 여러가지 애플워치 관련 루머가 상당히 많이 돌아다녔던것 같은데요.

예상을 깨고 기존과 비슷한 디자인과 더 커진 디스플레이로 출시가 되었는데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및 정보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

애플은 전통적으로 9월에 아이폰과 함께 애플 워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달랐습니다. 애플이 코로나 19로 인해 아이폰 12시리즈 발표를 연기하면서

아이폰이 아닌 아이패드 제품군과 함께 애플 워치를 공개했습니다.

 

 2021년 9월24(금) 애플 워치 7세대가 출시 예정입니다.

 

애플워치  7세대 가격

 

애플워치애플 워치 7세대의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소식은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지난 몇 년 동안 애플 워치의 가격 변화를 볼 때 애플 워치 7세대 역시 가격 변동은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로서 애플워치 7세대 가격은 전작(애플 워치 6세대)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PS 전용 40mm 옵션은 399달러(LTE 옵션은 100달러가 추가) 44mm 버전은 429달러에서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워치 사전예약

https://applewatch.re.kr/

해당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알림신청이 가능 합니다.

원하시는분들은 사전예약 알림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상단에서 홈페이지 접속하면 사전예약 알림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 중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대해 정리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애플워치 디자인

3년이 지난 후 4세대 출시 때 디자인이 한번 바뀌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40mm 44mm 두 종류로 각각 2mm씩 더 커지고 얇아졌습니다.

 

 

 

애플워치 7세대 기능

애플워치 7세대 터치 아이디, 지문 스캐너

애플이 애플워치7세대에 터치 아이디 지문 스캐너를 포함할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현재 애플워치는 압력을 이용한 3D 포스 기능을 더 이상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기능이 다시 생길수도 있습니다.

 

측면을 햅틱 터치 방식으로 얼마나 누르고 있는지에 따라 반응합니다.

물론 디지털 크라운은 상징적인 디자인이라 없어지지 않을 수 있다는 말도 있지만

결국 물리적인 방식이 아닌 촉각 센서를 이용해 지문인식이나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애플 워치 7세대에 전작(애플 워치 6세대)에 포함되었던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

수면 분석, 심전도 모니터링, 손 씻기 자동 감지 등 헬스케어 기능 대부분이 지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채혈 혈당 측정, 혈압, 그리고 알코올 농도까지 측정할 수 있는 건강 센서가 탑재될 전망됩니다.

실제로 최근 애플에서는 링크드인에 미국 의료자격증이 있는 심장전문의 채용공고를 했고 의료규제당국과도

소통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