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유용한 사이트

케이테스트(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 맞추기!

심리 테스트중의 한가지인 당신의 컬러 맞추기!

케이테스트를 같이 해보시고 재미를 느껴보세요.

 

 케이테스트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케이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12가지 질문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테스트하러가기를 눌러줍니다.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1. 대부분 다른 친구가 먼저 말을건다.

2. 내가 먼저 말을 건다.

주말에 난?

1. 사람들과 만나는것을 즐긴다.

2. 혼자 있는게 싫지 않다.

친구들과 놀때 나는?

1. 왁자지껄한 신나는 분위기를 좋아한다.

2.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이 좋다.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1. 현재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2. 미래를 생각하지 않으면 발전이 없다.

일할때 나는 어떤가

1. 스스로 나만의 방법을 만드는것이 좋다.

2.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가는것이 좋다.

주변사람들이 나에게 하는말?

1.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2.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다는 얘기를 자주 듣는다.

거절해야하는 상황이 오면?1. 고민하다가 대부분 들어준다.2. 강력하게 거절한다.

화났을때?

1. 논리적으로 말하면서 따진다.

2. 할말이 많지만 눈물부터 난다.

고민하는 친구얘기를 듣다보니 친구 잘못인것 같을때

1. 친구의 잘못된점을 바로 말한다.

2. 직접적으로 말하면 그래서 돌려깐다.

준비물을 준비할때

1. 내일 챙겨야지하고 병신같이 잊어버린다.

2. 하루전날 미리 준비한다.

끝나고 집에 가서 공부하려 했는데, 친구들이 붙잡는다.

1. 계획에 없어서 당황스러워 한다.

2. 계획대로 안되는것을 즐긴다.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스타일

1. 내가 계획한대로 진행되는것을 좋아한다.

2. 그때그때 생각나는대로 하는것이 좋아한다.

성격이 사람드로가 친해지는데 오래걸리고 관계정리는 칼같이 하는 성격

남의 눈치 안보고 무신경하지만 어떤것에 한번 빠져들면 깊게 빠져든다.

관종끼가 있지만 내성적이라 표출하지 않는다.

표현하지 않지만 츤데레의 느낌과 허당 모습이 보인다.

수다떠는것을 좋아하지만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고 돈관리를 잘한다.

 

'컴퓨터 > 유용한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일페이 해지 방법  (0) 2021.08.11
윈도우10 움직이는 바탕화면 무료 방법  (0) 2021.02.04